이준기, tvN 수사극 '크리미널 마인드' 캐스팅 소감 "날것의 이준기 보여줄것"

입력 2017-06-19 12:01 | 수정 2017-06-19 14:57
enews24 최신애 기자

배우 이준기의 감각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올 여름 tvN의 심리 수사극 '크리미널 마인드'의 NCI요원 현준이 되어 안방극장을 찾아 올 배우 이준기가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7월호의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연기에 대한 진중한 생각을 보여 줬다.
공개된 화보 속 이준기는 갈대밭에 서서 바람과 자연을 느끼는 모습과 그만의 특색 있는 패션으로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선사한다. 또 흑백의 사진에서는 우수에 차 있는 표정과 카리스마로 배우 이준기만의 진정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만든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크리미널 마인드'에 관한 질문에 “새로 맡은 현준이란 인물은 이전 작품들과 비교하자면 살아 숨 쉬는, 날 것 같은 이준기의 모습을 보여 줄 것 같아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작품 활동 전반적인 질문에 관해서는 “매번 다른 캐릭터로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해주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숨김없이 보여 줬다.

배우 이준기가 출연할 심리 수사극 '크리미널 마인드'는 tvN의 야심작으로 7월 방송 예정이다.

배우 이준기의 연기에 관한 진지한 고민과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7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마리끌레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