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또 한번의 시리즈 예고..2018년까지 달린다

입력 2017-08-11 11:10 | 수정 2017-08-11 14:24
enews24 김지연 기자

남성그룹 방탄소년단이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라는 대규모 시리즈를 예고했다.

방탄소년단은 11일 0시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시리즈의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는 방탄소년단이 그동안 선보인 학교 3부작, '화양연화'의 청춘 2부작 그리고 유혹을 주제로 했던 '윙스'와 '외전'에 이은 새로운 시리즈로, 2018년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공개된 1차 포스터는 "마음이 향하는 방향, 그곳으로 달리고 싶어지는 날"이라는 문구와 함께 막내 정국이 꽃을 들고 휠체어에 앉아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마치 영화 포스터 같은 분위기로 앞으로 공개될 '러브 유어 셀프(LOVE YOURSELF)' 시리즈의 기대감을 높였다.

방탄소년단은 이전에도 프롤로그 영상을 통해 '화양연화' 시리즈를 설명하거나 쇼트 필름을 통해 '윙스' 시리즈의 흐름을 미리 선보이는 등 시리즈를 개괄하는 방식의 독특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왔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공개된 포스터는 내년까지 이어질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의 전체 스토리를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라며 "9월 발표 예정인 새 앨범의 프로모션은 차후에 본격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방탄소년단은 11일 공개한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1차 포스터에 이은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하는 등 당분간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시리즈의 사전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