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욱 시트콤 '닭치고 스매싱'→'너의 등짝에 스매싱' 변경..12월 4일 첫방

입력 2017-11-14 10:36 | 수정 2017-11-14 11:53
enews24 최승혜 기자

TV조선은 12월 4일 첫 방송 예정인 ‘닭치고 스매싱’의 타이틀을 ‘너의 등짝에 스매싱’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당초 ‘닭치고 스매싱’으로 알려져 있던 ‘너의 등짝에 스매싱’은 전체 대본의 완성도가 높아지면서, 코믹 요소가 주를 이루는 시트콤 장르와는 달리 모두가 힘든 이 시대에 정신이 확 들게 하는 다양하고 웃픈 에피소드가 등장해 타이틀을 바꾸게 되었다고 밝혔다.
‘너의 등짝에 스매싱’은 특히 일일 드라마 속 흔한 가족 이야기에서 벗어나 새로운 형태의 가족 구성을 보여주며, 불황 속 자영업자, 취업난, 안전불감증 등 현 시대를 반영하는 내용과 코믹 요소를 조화시켜 시청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새로운 개념의 일일극 장르를 개척하겠다는 포부다.

불황 속 가장의 ‘사돈집 살이’가 주요 스토리 라인인 TV조선 일일극의 역습 ‘너의 등짝에 스매싱’은 총 50부작으로, 오는 12월 4일 첫 방송 예정이다. ‘너의 등짝에 스매싱’은 ‘하이킥 사단’으로 알려진 김병욱 크리에이터, 김정식 PD, 이영철 작가 등의 제작진이 참여하며, 박영규, 박해미, 권오중, 황우슬혜, 엄현경, 줄리안, 이현진 등 개성 있는 배우들이 각자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 제공=TV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