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감빵생활 동영상]'임화영♥' 정경호, 바람둥이설 극구 부인 "제혁아, 나 그런 사람 아니야"

입력 2018-01-11 23:22 | 수정 2018-01-11 23:22
enews24 최신애 기자

정경호와 임화영이 만나는걸 아직 박해수는 모른다.

11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는 바람둥이 설을 극구 부인하는 준호(정경호)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준호는 훈련장 문을 열며 "제혁아 너 구단과 계약했다며"라며 "한턱 쏴" 크게 물어봤다. 준호는 너무 기분이 좋았다. 이에 그는 "지호는 어떻게 됐어?"라고 물었고 제혁은 "다음주 정도에 접견 오기로 했어"라고 말했다.

부쩍 들뜬 준호. 이에 제혁은 "너 기분 되게 좋아보인다. 연애 잘 되가나 보다"라고 물었고 준호는 "니 일 잘되가서 기분 좋아서 그러지"라고 말을 돌렸다. 아직 제희(임화영)를 만나고 있단 사실을 제혁은 모르고 있었기 때문.

제혁은 심지어 "너 요즘 향수도 뿌리냐?"라고 물었고 준호는 "개코네"라고 머쓱하게 답했다. 이에 제혁은 "대체 어떤 여성이길래 천하이 바람둥이 이준호가 이러냐"라고 물었고 준호는 정색하며 "나에 대해 단단히 크게 오해하고 있구나. 나 그런 사람 아니야. 정말 진실되고 성실한 남자다. 다른 사람들 다 그렇게 생각해도 제혁이 넌 그렇게 생각하면 안돼. 알겠지"라며 그의 머리를 쓰다듬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