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타톡] 갓세븐 "미투운동, 용기내신 모든 분들 진심 응원+박수"③

입력 2018-03-12 11:28 | 수정 2018-03-12 15:07
enews24 김지연 기자

"용기있는 고백하신 모든 분들께 진심의 응원과 박수를 보낸다."

남성그룹 갓세븐(GOT7,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이 최근 확산되고 있는 '미투 운동'과 관련, 용기있는 말씀을 하신 모든 분들께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최근 기자와 인터뷰를 가진 갓세븐은 문화계 전반에 퍼진 미투 운동과 관련 지지와 함께 응원의 뜻을 밝혔다.

진영은 "미투 운동과 관련해 용기 있게 나와서 이야기를 해주신 모든 분들께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다"며 "JYP 내에서는 미투와 관련된 교육은 없지만 예전부터 성교육은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진영은 "아픔을 가진 분들이 미투 운동 이후로 용기를 내셔서 아픔을 드러내고 당당히 일어날 수 있게 사회적 운동이 됐으면 한다. 항상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JB 역시 "용기를 낸 분들께 박수를 보내고 싶다. 이런 일들은 없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우리가 나중에 더 나이들고 선배가 되면 이런 부끄러움 없이 모범이 될 수 있게 신경써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JB는 "다행히 우리 회사 내에는 성교육 프로그램도 있고 멘탈케어 프로그램도 있다. 또 회사가 인성을 중시해서 그런 이야기들을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갓세븐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앨범 '7 for 7'에 이어 5개월 만인 12일 새 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룩(Look)'으로 활동을 재개했다. 타이틀곡 '룩'은 리더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흔들리는 그대를 사랑이 가득 찬 눈빛으로 위로한다'는 가사의 순정적 감성에 갓세븐의 매력을 녹여낸 곡이다.

사진 제공=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