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버릿, 오늘(9일) 컴백 쇼케이스+동화같은 신곡 첫 공개

입력 2018-05-09 11:04 | 수정 2018-05-09 12:00
enews24 김지연 기자

여성그룹 페이버릿(FAVORITE, 가을 서연 새봄 수경 아라 정희)이 쇼케이스를 열고 화려한 컴백을 알린다.

페이버릿은 9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선릉로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러브 러브즈 투 러브 러브(Love Loves To Love Love)'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어느 별에서 왔니?' 무대를 첫 공개한다.
타이틀곡 '어느 별에서 왔니?'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감성을 재미있게 가사들로 풀어낸 노래다. 재미있지만 사랑에 대해 진지하게 다가가는 소녀의 모습에서 귀여움까지 느껴지는 페이버릿(Favorite)의 음악적, 콘셉트적 색깔을 녹여냈다.

특히 '어느 별에서 왔니?'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의 이사강 감독이 연출을 맡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영상으로 페이버릿 멤버들의 매력을 십분 살렸다.

페이버릿 소속사 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 공훈철 이사는 기자에게 "페이버릿이 10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앨범이라 그 어느 때보다 정성을 쏟았다. 멤버들의 한층 성숙된 음악과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며 활동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페이버릿은 이날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 쇼케이스를 생중계한다. 또 다음 날인 1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Loves To Love Love'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