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컴백' 청하, 미니 3집 타이틀곡은 '러브 유'

입력 2018-07-12 08:03 | 수정 2018-07-12 10:40
enews24 이지영 기자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콘셉트로 컴백하는 청하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청하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마치 패션 매거진의 한 페이지를 떠올리게 하는 이번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에는 푸른 나무들이 우거진 숲길을 유유히 걷고 있는 청하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이미지 우측으로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트랙리스트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이들의 이름이 기재돼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2번 트랙에 수록된 ‘러브 유(Love U)’로,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를 탄생시키고 이기, 씨노, 웅킴으로 구성된 프로듀싱 팀 오레오가 다시 한 번 청하와 호흡을 맞췄다.

타이틀곡 외에도 앨범의 포문을 여는 1번 트랙 ‘BB’부터 ‘체리 키세스(Cherry Kisses)’, ‘드라이브(Drive)’, ‘프롬 나우 온(From Now On)’까지 곡명만으로도 달콤함과 청량감이 물씬 느낄 수 있는 총 다섯 개의 트랙이 수록됐음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이번 앨범을 위해 빈센조(VINCENZO), 앤 주디스 스토크 윅(Anne Judith Stokke Wik) 등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가수 백예린이 마지막 트랙 ‘프롬 나우 온(From Now On)’ 작사, 작곡을 맡아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컴백을 알리는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시작으로, 서로 다른 분위기의 포토 티저 2장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는 청하는 미니 3집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를 통해 이전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 및 콘셉트,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가요계를 대표하는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우뚝 선 청하의 세 번째 이야기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MNH 엔터테인먼트 제공